Select Page

요건정의

사이버 교육, 문제 은행 영상을 보고 문제 은행에서 설정한 문제를 풉니다.

회원가입, 비회원, 일반회원, 유료회원 등급별로 관리자가 부여한 권한에 따른 페이지 접속이 가능합니다.

동영상 강의 플레이어 통합 작업(모바일, PC 제대로 나오고 동일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동영상 플레이어에서 동영상의 이어보기, 시청 중 자동 멈춤 기능 추가 가능합니다.

시험문제는 A타입, B타입 유형별로 만들어서 랜덤 출제합니다.시험 시간을 정해서 정해진 시간안에 풀 수 있게 합니다.

시험 출제위원을 등록하여 관리자가 권한을 부여한 후에 시험지 등록을 합니다.사지선다형, 주관식, 선택형, 중복 체크형등 원하는 형태로 시험문제 출제가 가능합니다.시험 별로 응시률, 평균 취득점수를 확인할 수 있게 하여 추후 문제 출제 시 문항의 난이도등에 참고 자료가 될 수 있게 만듭니다.관리자의 승인후에 시험을 응시 할 수 있게 됩니다.시험 응시 기간을 설정하여 정해진 기간안에 정해진 시험에 응시 할 수 있게 합니다.

틀린 문제만 다시 풀어볼 수 있습니다.설문조사 기능을 통해 응시자의 피드백을 받아서 시차시마다 개선해 나갈 수 있는 기초자료로 활용합니다.

시험 문제마다 점수를 계산하여 합격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Hyper-V 서버를 통한 dicom 파일 웹 연동(dicom 뷰어 불필요)

edu.pandok.net